Search

리멤버 채용솔루션 영업지원 담당자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채용사업실은 인재채용을 희망하는 고객사와 리멤버 User를 매칭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급격하게 성장하는 국내 경력/이직 시장에서 리멤버 채용솔루션은 압도적인 현직자 Pool을 기반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서로에게 자극이 되면서 성장하고자 하는 우수한 동료 분을 기다립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

지원 업무
견적서, 계약서를 작성/수정 및 관리합니다.
채용 솔루션 판매 이후 B2B 영업지원 업무(계산서 발행 및 제반 서류 업무)를 담당합니다.
고객 문의를 처리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관리
CRM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유지하여 고객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영업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을 수행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영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안을 수행합니다.

함께하고 싶은 분

영업관리/지원 업무 경험을 2년 이상 보유하신 분
능동적이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항상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는 분
CRM 솔루션 사용 경험 및 영업 데이터 분석에 관심이 많은 분

우대사항

리멤버 서비스를 이해하고, 사업의 성장성을 공감하시는 분
기업용 HR 채용 솔루션에 관심있으신 분
빠르게 진행되는 다수의 업무들을 최소한의 실수로 꼼꼼하게 처리하실 수 있는 분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팀 면접 > 입사
과제 전형에 시간과 노력을 들여주신 것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소정의 과제비를 드립니다.

제출 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