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S 담당자

주요 업무

전화, 메일, 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사용자 문의 응대
CRM/CS 시스템을 통한 입력, 메일 회신 및 콜백(call back) 등의 고객 지원
모바일 앱 리뷰 등의 사용자 피드백, VOC 모니터링 보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 개진 및 타 팀과의 협력
온라인 도움말, FAQ 등의 자료 업데이트 관련 업무

필수 요건

고객상담 경력이 없더라도 관련 경력, service-oriented mind 소지자
표준어 구사, 밝은 음성,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 우수한 분
고객 지향적인 사고, 적극적,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

우대 사항

3년 이상의 고객서비스 업무 경력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자 우대
zendesk 사용 유경험자

근무 조건

근무 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 (점심시간: 13:00~14:00)
근무 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 과제전형 > 팀 면접 > CEO 면접 > 입사

제출 서류

자유형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 지원서에는 'Why Drama & Company'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링크의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입사지원서 제출 시 pdf 파일로 함께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