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리멤버 커뮤니티 전략/운영 매니저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리멤버 회원들의 수준 높은 일 관련 소통을 돕는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팀입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

커뮤니티 성장 전략 수립
커뮤니티 성장을 위한 이니셔티브 기획 및 실행
커뮤니티 모니터링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한 관리/운영

 함께하고 싶은 분

직장인들의 ‘커뮤니티’ 활동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있으신 분
데이터 기반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발전시킬 수 있으신 분

 우대사항

IT 서비스의 그로스/마케팅/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평소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해오신 분
글쓰기 역량이 있으신 분
집념을 가지고 끈기 있는 실행을 통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으신 분
디자인, 개발, 운영 등 다양한 직군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 과제 제출 > 팀 면접 > CEO 면접 > 입사
과제비: 과제 전형에 시간과 노력을 들여주신 것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소정의 과제비를 드립니다. 과제 전형을 통과하시는 경우 과제비 대신 면접비로 지급 드리게 됩니다.
면접비: 면접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리멤버 채용을 함께해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정의 면접비를 드립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면접 모두 지급)

 제출 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