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리멤버 채용솔루션 운영 담당자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채용사업팀은 인재채용을 희망하는 고객사와 리멤버 User를 매칭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멤버 채용솔루션은 압도적인 현직자 Pool을 기반으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국내 경력/이직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를 경험하고, 구성원 간의 자극을 통해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시는 분에게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

리멤버 채용 솔루션 Operation(인재검색/타겟공고 등)
채용 포지션 별 매체 운영 및 결과 리포트 추출
인재검색 시스템 내 인재매칭(인재탐색 및 추천 로직 검증)
고객사 문의 대응 및 관리
고객사 인터뷰 및 VOC 청취

 함께하고 싶은 분

3년 이하의 일반기업/스타트업 근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대학교(4년제) 졸업자
능동적이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엑셀 데이터 분석 경험 및 역량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스타트업 운영/영업지원 유관업무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B2B서비스 또는 채용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성장 잠재력에 공감하시는 분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 팀 면접 > CEO 면접 > 입사
면접비: 면접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리멤버 채용을 함께해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정의 면접비를 드립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면접 모두 지급)

 제출 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