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CX팀은 500만명이 넘는 리멤버 고객의 긍정 경험을 최우선으로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선에서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어려운 상황을 돕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만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다양한 방식을 시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을 만드는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Team Talk (동료의 한 마디)]
-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아이디어 및 빠른 실행력까지 겸비한 분이시라면 어느 곳보다 재밌게 일하실 수 있어요.
- 내가 맡은 분야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누구보다 성실함이 무기인 분을 환영해요~
✋ 담당하시게 될 업무
- 다양한 채널(이메일, 전화 등)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대응하고, 고객 접점 최전선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 고객센터 CS Part 일일 KPI 달성을 위한 책임으로, 프로페셔널한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 고객센터 상담 운영 목표 KPI 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 경험 개선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개선을 요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하여 제품 구성원과 공유합니다.
🤗 함께하고 싶은 분
- 2년~5년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전화 상담에 거리낌이 없으며, CS 발성 및 톤앤매너가 몸에 베어있으신 분
- 꼼꼼한 성격과 의미가 잘 전달되는 간결한 글을 쓰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 응대를 넘어 고객 만족과 고객 WOW 목표로 일하고 싶으신 분
-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긍정 경험을 심어주는 것에 열정과 보람을 느끼시는 분
👍 우대사항
- 고객센터 전화 상담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 전화 상담 특성 상 표준어 사용자 우대
- CS 메뉴얼 또는 SOP를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Zendesk, Slack, 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일상 수준의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
⏱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계약 기간: 1년
- 계약기간 종료 시, 계약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가능
📂 제출 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