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고객센터 CS담당자 | Remember (리멤버)

[CX] 고객센터 CS담당자 | Remember (리멤버)

[CX] 고객센터 CS담당자 | 리멤버 | Product | 경력 | 계약직 | 리멤버앤컴퍼니 본사 | 상시 채용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CX팀은 500만명이 넘는 리멤버 고객의 긍정 경험을 최우선으로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선에서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어려운 상황을 돕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만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다양한 방식을 시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을 만드는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Team Talk (동료의 한 마디)]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아이디어 및 빠른 실행력까지 겸비한 분이시라면 어느 곳보다 재밌게 일하실 수 있어요. 내가 맡은 분야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누구보다 성실함이 무기인 분을 환영해요~ ✋ 담당하시게 될 업무 다양한 채널(이메일, 전화 등)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대응하고, 고객 접점 최전선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고객센터 CS Part 일일 KPI 달성을 위한 책임으로, 프로페셔널한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운영 목표 KPI 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 경험 개선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개선을 요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하여 제품 구성원과 공유합니다. 🤗 함께하고 싶은 분 2년~5년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이 있으신 분 고객과의 전화 상담에 거리낌이 없으며, CS 발성 및 톤앤매너가 몸에 베어있으신 분 꼼꼼한 성격과 의미가 잘 전달되는 간결한 글을 쓰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고객 응대를 넘어 고객 만족과 고객 WOW 목표로 일하고 싶으신 분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긍정 경험을 심어주는 것에 열정과 보람을 느끼시는 분 👍 우대사항 고객센터 전화 상담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전화 상담 특성 상 표준어 사용자 우대 CS 메뉴얼 또는 SOP를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Zendesk, Slack, 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일상 수준의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 ⏱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계약 기간: 1년 - 계약기간 종료 시, 계약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가능 📂 제출 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CX] 고객센터 CS담당자

리멤버
Product
경력 2 ~ 5년
계약직
리멤버앤컴퍼니 본사
상시 채용
지원하기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CX팀은 500만명이 넘는 리멤버 고객의 긍정 경험을 최우선으로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선에서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어려운 상황을 돕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만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다양한 방식을 시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을 만드는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Team Talk (동료의 한 마디)]

  •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아이디어 및 빠른 실행력까지 겸비한 분이시라면 어느 곳보다 재밌게 일하실 수 있어요.
  • 내가 맡은 분야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누구보다 성실함이 무기인 분을 환영해요~

✋ 담당하시게 될 업무

  • 다양한 채널(이메일, 전화 등)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대응하고, 고객 접점 최전선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 고객센터 CS Part 일일 KPI 달성을 위한 책임으로, 프로페셔널한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 고객센터 상담 운영 목표 KPI 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 경험 개선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개선을 요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하여 제품 구성원과 공유합니다.

🤗 함께하고 싶은 분

  • 2년~5년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전화 상담에 거리낌이 없으며, CS 발성 및 톤앤매너가 몸에 베어있으신 분
  • 꼼꼼한 성격과 의미가 잘 전달되는 간결한 글을 쓰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 응대를 넘어 고객 만족과 고객 WOW 목표로 일하고 싶으신 분
  •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긍정 경험을 심어주는 것에 열정과 보람을 느끼시는 분

 

👍 우대사항

  • 고객센터 전화 상담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 전화 상담 특성 상 표준어 사용자 우대
  • CS 메뉴얼 또는 SOP를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Zendesk, Slack, 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일상 수준의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

⏱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계약 기간: 1년
    • 계약기간 종료 시, 계약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여부 검토 가능

 

📂 제출 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
    • 지원서에는 'Why Remember' 즉, 왜 수많은 회사 중 이 곳에 지원했는지를 꼭 포함해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PDF 파일 → 여기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CX] 고객센터 CS담당자
지원하기